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에 첫 입문하는 왕초보 에깅 조사님 필드강습(필드레슨) 1일차 #제주에깅스쿨 #등낚골 본문

제주도무늬오징어낚시(에깅)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에 첫 입문하는 왕초보 에깅 조사님 필드강습(필드레슨) 1일차 #제주에깅스쿨 #등낚골

교육그룹에듀미 2024. 6. 13. 22:24
반응형

6월 8일 토요일 제주도는 비가 내리고 있네요.
육지에서 제주도로 무늬오징어 낚시를 배우기 위해
레슨을 신청하신 회원님이 제주공항에 곧 도착한다는
연락이 와서, 숙소 부근 갯바위에서 레슨을 하기 위해
먼저 바닷가 쪽에 나와 있었네요.
비가 그친다곤 하는데 도착전까진 비가 내리고 있네요.

무늬오징어 에깅 레슨 받으실 회원님이 도착하여 갯바위에서 생애 첫 캐스팅과 파지법을 배우시고 지속적인 연습모드에 들어 갔어요


위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1일차 레슨을 마치고 제주도에 내려왔기에 흑돼지 고기를 함께 먹으러 근처 공항그때그집 흑돼지구이 식당으로 이동하여 한라산 소주와 맥주 그리고, 흑돼지를 맛있게 먹으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꽃을 피웠네요.


2차는 바로 옆가게 생맥주 펍에서 시원하게 한잔씩 했구요.


1일차 레슨(강습) 총평 :

. 생애 첫 낚시대를 잡아보신 회원님의 로드 파지법과 캐스팅을 중점 적으로 레슨 하고 연습을 진행했네요.
. 낚시로드 명칭과 용어를 전혀 모르셨기에 기본적인 것을 알려드렸네요.
. 낚시를 배우실 분들은, 낚시장비 용어와 낚시대 파지법, 캐스팅 방법 등을 유튜브에서 사전에 봐두시면 좋습니다.
. 쇼크리더 매듭법을 꼭 배워두셔야 합니다.(유튜브)
. 에깅에 필수적인 장비들을 만드시 사전에 구비해 두셔야 합니다.
. 안전장비 장착은 필수가 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