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제주 중문CC 골프 라운딩 중 드라이버 티샷 영상 #골프 #제주골프 #중문CC #드라이버티샷 #등낚골 #제주골프동호회 본문

제주도iN(제주여행할인쿠폰)

제주 중문CC 골프 라운딩 중 드라이버 티샷 영상 #골프 #제주골프 #중문CC #드라이버티샷 #등낚골 #제주골프동호회

교육그룹에듀미 2023. 5. 1. 13:53
반응형

제주 중문CC 골프 라운딩 했어요.
이슬비가 내리는 우중 라운딩을 했네요~ㅎ
비가 심하게 내리지 않아서, 라운딩 하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었네요.
중문CC는 해안코스가 아주 좋네요.
제주바다가 보이는 홀에서는…
멋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니까요!


동반자들의 드라이버 티샷 영상을 찍는데~
카메라 의식한 탓인지… 드라이버 티샷을 망쳤네요..ㅎ


역시~ 카메라 울렁증은… 드라이버 티샷을 망가뜨리네요~^_^


제주도 골프 여행오시는 분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골프백 들고 오시는 분들은..
제주골프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 정회원(평생회원)이 되시면…
혼자서 제주도 골프여행 오시더라도..
언제든지 회원들과 함께,,, 골프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레저스포츠 동호회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