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22.2.4)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등낚골 회원님 암수 무늬히트 #등낚골 #등업회원 #무늬오징어 #암수히트 #제주무늬에깅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22.2.4)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등낚골 회원님 암수 무늬히트 #등낚골 #등업회원 #무늬오징어 #암수히트 #제주무늬에깅

교육그룹에듀미 2022. 2. 5. 14:08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궁금하시죠?
네, 엄청나게 많이 궁금하실거에요!
특히나, 무늬가 잘 잡히는 에깅 포인트는 더더욱 궁금하실 것입니다.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국민포인트라는..
제주 에깅포인트는 무늬가 잘 잡히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에깅꾼들이 들락날락 하면서 바당을 휘저어 놓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들 경계심이 아주 강해지므로 가까이 붙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제주도의 무늬오징어를 좀 잡는다 하시는 앵글러분들은… 사람들이 잘 들어가지 않는 갯바위에서 에깅을 하고 있어요.
그러한 갯바위에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특히, 육지에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국민포이트(국포) 위주로 에깅을 하고 있던데~ 그런곳은 무늬오징어 잡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입니다.
아마도 하루 종일 15시간 흔들어야 한마리 올라올까 말까 하는 포인트가 바로 국민포인트 입니다.

남들은.. 갯바위에서 한적하게 편안하게 무늬오징어를 1시간에 2마리씩 잡아올리고 있는데~ 국포에서 무늬잡겠다고, 15시간정도 흔들어도 한마리 겨우 잡을까 말까하는 것은 지극히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튼,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모르면~ 무늬잡겠다고,,, 돈쓰고, 시간쓰고, 몸고생, 맘고생, 기타등등 많은 부분에서 고생을 듬뿍하셔야 하는 것은 기정 사실입니다~ㅎㅎ (짠~하죠!)



2022년 2월 4일 금요일 해참타임에..
등낚골 등업회원(1호 등업회원)님께서
등낚골 제주 에깅 포인트 갯바위에서 무늬오징어 암수 각 1마리씩 총2마리를 1시간만에 잡아 올렸답니다.

주변분들도 키로오버 각 1마리씩 잡아올리고 바로 추워서 퇴근들 하셨구요!

등낚골 등업 1호 회원님은 에깅에 입문한지 약 1년이 살짜쿵 넘었는데~ 이제는 무늬오징어 에깅 준프로급의 실력자로 성장했습니다.
(청출어람이죠!)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면서 부터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올리는 실력에서~ 이제는 매일 한두마리 이상(1곳의 포인트에서)응 올리는 에깅 실력자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년전만 해도..
무늬를 잡으려고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온갖고생을 하곤 했었는데~ 이제는 아주 여유롭게 부담없이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라고 있네요!

이러한 등업회원님들이 아주 아주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등업회원님들께서 무늬오징어를 아주 아주 절 잡아올리시고 계시고, 대부분이 1년이내의 에깅입문자들이었는데~ 이제는 준프로급의 에깅 실력자가 되었답니다.

에깅프로는,
1년에 500~600마리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시는 분들을 말합니다.

애깅준프로는…
1년에 200~400마리 수준의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시는 분들을 말핮니다.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
1년 이내에 준프로급의 에깅로가 된다는 점 반드시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에깅출조 하여,, 무늬오징어 못 잡으면서..
몸고생, 맘고생, 돈고생, 시간고생 하지 마시고(가끔 그러한 분들 보고 있으면, 짠할 짠 자가 생각납니다!)
그냥 속편하게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고, 무늬오징어 맘껏 양껏 잡아 버리세요!

등낚골 등업회원님들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 “등업비용 더 올려받으세요” 라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왜? 그럴까요??
본인들은 이미 등업을 하여 무늬오징어를 잘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더 많은 등업회원이 발생되면,,, 포인트에 본인이 들어갈 자리가 없어질 확률이 많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즐거운 비명입니다^_^

등낚골은..
육지에서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진정한 무늬오징어 손맛터를 잘 모르고 출조하여 매일 매일 꽝! 조사가 되는 것이 안타까워서~ 등업방식으로 제주도 무늬오징어 손맛터 에깅포인트를 공개하고 있답니다.

등낚골 운영자도~ 육지 사람 남자 랍니다^_^

처음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 개척하는데 대해 엄청나게 고생을 많이 했지요!
제주도를 수백바퀴 돌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순수 발품팔아서 직접 실조 탐사하면서 에깅포인트를 전부 알아내고 취합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등낙골은..
초보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에깅의 기본을 전수해드립니다.

단, 등낚골 등업회원에 한하여 전수를 해드리지요!

장비부터 ~ 샤크리 액션까지… 그리고, 포인트 보는 방법 등을 말입니다.

즉, 1년 이내에 에깅 준프로급의 실력자로 키워드린답니다^^ 정말 재밌지 않겠습니까?
내가(여러분) 1년 이내에 준프로급의 에깅로가 된다는 것이~^_^


(위 사진은 제주도 2021년 여름 한치낚시 저녁 해참에 찍은사진 입니다~ 멋지죠?!)



제주도 무늬오징어 잘 잡는 방법 그리고, 준프로급의 에깅러로 1년 이내에 성장하고 싶다면~ 정답은?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 만사 Ok 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