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22.1.17] 제주도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산남에깅 #등낚골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산남에깅 본문

제주도iN(제주여행할인쿠폰)

[22.1.17] 제주도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산남에깅 #등낚골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산남에깅

교육그룹에듀미 2022. 1. 18. 14:06
반응형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제주도 무늬오징어 산남에깅 출조하여 키로오버(1.1kg) 사이즈 무늬오징어 잡았습니다.

강풍이 많이 불고 있었지만, 물이 잘가고 수심이 어느정도 나오는 포인트 이기 때문에 무늬오징어들이 들어온듯합니다.

서귀포 에깅포인트 도착하여 진입하자 마자, 옆 조사님께서 무늬오징어를 랜딩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무늬오징어가 들어왔다는 것을 직감하고, 캐스팅 저킹을 반복하는 도중에..

밑걸림인 듯 하여 후킹을 2번연속 했더니~ 드랙을 째기 시작하더라구요!

와~우, 간만에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 손맛을 제대로 봤습니다.

 무늬오징어 무게가 딱! 1.1kg 이네요.ㅎㅎ

여튼, 서귀포 산남권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하였는데... 키로오버 무늬오징어 한수는 정말 귀한 오징어 입니다.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1월에는...

무늬오징어 잡아 올리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지요! 너무 너무 잡기 어려워요!

그래서, 포인트 선정을 아주 기가 막히게 잘 하셔야만~ 여러분들도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 보시면...

무료에깅포인트 및 유료에깅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주 산북권 및 산남권 전역의 에깅포인트(제주도 동서남부)가 전부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등낚골 정기출조 기간에 잡아올린 무늬오징어 생생한 포인트 역시 등록되고 있구요!

(선택은 여러분들의 자유입니다... 무료포인트는 검색하여 보시면 되고,,, 유료포인트는 등업하셔야 합니다!)

 

#등낚골 홈페이지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 입문하시거나 이제 초보 에깅러가 되신 분들께서는...

제주에깅스쿨 회원이 되시면,,,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및 무늬오징어 에깅 액션 등 다양한

무늬에깅 강습을 1:1 지도를 통해서 해드리고 있습니다.

 

** 등낚골 홈페이지 주인장 휴대폰에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