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교육닷넷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활용한 license.edume.co.kr 인강사이트 신규설치-5 (홈페이지상단배너이미지)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교육닷넷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활용한 license.edume.co.kr 인강사이트 신규설치-5 (홈페이지상단배너이미지)

교육그룹에듀미 2021. 7. 24. 17:43
반응형

동영상강의 판매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을 활용하여 #에듀미자격증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메인화면 세팅중입니다. 현재 하나 하나씩 설정하는 방법을 이미지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즉, 모든 것이 합하여 지면 사이트 설정 메뉴얼이 되는 셈이죠!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 이터넷강의 전문사이트 #에듀미자격증 ( http://license.edume.co.kr/ )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구축 - 메인화면 세팅중이랍니다.

하나 하나 캡쳐를 떠서 교육닷넷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리다보니~ 시간이 많이 걸리는 상황이 발생되네요!

(여러분들께서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 신청하시면, 서버 설치는 3~4일 이내에 완료되며, 여러분들께서 메인화면을 꾸미시면 됩니다. 메뉴얼을 제공해드리므로,,, 수월하게 홈페이지 홈화면 구성 및 관리자모드 강의등록 및 교재등록 그리고, 신용카드 결제설정 등 빠르게 세팅 하실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는 것은 교육닷넷 고객센터 전화로 무늬요망)

 

※ 아래 에듀미자격증 인강홈페이지 설정중인 슬라이드 배너 세팅안내 입니다 ※

1. 홈페이지 상단 배너이미지 설정 (로고 왼쪽 슬라이드 배너)

 

2. 슬라이드 배너 하단의 위젯설정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젯설정 버튼(톱니바퀴) 나타나게 하는 방법은 이제는 잘 아실테구요)

 

3. 위젯을 직접 설정하면 됩니다. (위 파란색 내용의 부분을 설정하세요)

 

1. 슬라이더 출력갯수

2. 슬라이더 출력할지 여부체크

3. 슬라이더 출력 이미지 배너등록

4. 배너 클릭시 이동하는 링크 주소 설정

 

(이미지 사이즈와 슬라이더 속도 등의 설정은 테스트 해보시면서 맞추시면 좋습니다.)

기본적인 이미지는 해당 샘플이미지를 PC에 다운 받아서 이미지 사이즈 확인하신 후 동일하게 포토샵 작업하시면 좋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확인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 적용되어 있을 것입니다.

 

[에듀미 자격증 홈페이지 http://license.edume.co.kr ]

 

에듀미 자격증✔

에듀미 자격증✔

license.edume.co.kr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을 활용하여 '에듀미 자격증' 인강홈페이지 구축 5번째 단계 안내합니다. 

 

현재, http://license.edume.co.kr (에듀미 자격증)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변경된 슬라이드 배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도 홈페이지 메인화면 꾸미는 단계를 진행할 것입니다.

 

 

* 교육닷넷 이러닝 홈페이지 솔루션 http://www.kyo6.net *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이러닝,인강사이트,동영상홈페이지,강의사이트구축,홈페이지제작,이러닝툴,이런툴,인강홈페이지,인강사이트제작,동영상강의사이트제작,인터넷강의사이트,동영상솔루션,이러닝솔루

www.kyo6.ne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