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한자능력검정시험 어문회 급수한자 동영상강의 인강전문사이트 #어문회 #한자강의 본문

에듀미인강

한자능력검정시험 어문회 급수한자 동영상강의 인강전문사이트 #어문회 #한자강의

교육그룹에듀미 2021. 1. 23. 19:48
반응형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어문회 급수배정한자 한자급수시험 인터넷강의 동영상강의 전문사이트 #에듀미랑 어문회 한자강의 급수한자시험 대비 1급 ~ 8급까지 준비하시는 급수한자 시험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하시면 바로 내강의실에서 강의시청가능(PC와 스마트폰) 합니다.

또한, 급수한자강의에 대한 급수한자교재 (PDF)를 구입하시면 바로 내 PC에 한자강의교재 다운받은 후 프린트가 있다면 프린트 하시거나 화면으로 보시거나 또는 USB에 담아서 문방구(ex, 알파문고 등) 가져가시면 바로 10분내에 프린트 출력되며, 스프링 제본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문회 한자급수 강의와 교재를 구입하실 때에는...

가장 먼저 인터넷강의 사이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 어문회 한자강의 사이트 - 에듀미랑 http://lang.edume.co.kr *


한자강의 사이트 이름이 "에듀미랑" 입니다. 반드시 기억하시고 혹시 사이트 주소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 에듀미랑 ] 검색하시면 빠르게 수월하게 한자강의 사이트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자급수시험 기출문제 자료무료다운 받으실 분들께서는...

한자 한문을 공부하는 한자공부카페 "한공사" 검색하셔서 네이버 한자카페 무료회원 가입 후, 정회원 자동등업 하시면 바로 한자급수시험대비 기출문제를 각 주관처별 각 급수별 무료다운 받아서 한자시험 공부를 더 하실 수 있습니다.


** 한공사 한자공부카페 https://cafe.naver.com/edumehanja **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한자강의 상품은...

수강기간을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하여 선택한 기간만큼의 수강료를 결제하고 강의시청하는 방식의....

어문회 한자강의 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추천해드립니다.


* 어문회 한자강의 http://hanja.edume.co.kr *


※ 수강기간 선택제 강의의 장점은? 얼마남지 않은 시험기간동안 인터넷강의를 짧은 기간동안 수강신청하여 시험합격을 목표로 할 때 좋습니다. 단, 여러분들이 정한 수강기간 이내에 강의를 전부 시청하시려면 강의수에 따라서 매일 공부해주시는 시간을 잘 안배하시면서 공부하셔야 합니다.


※ 통상적인 한자 동영상강의 사이트 등은 수강기간이 강의수 보다 조금 더 많은 기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은  [ 에듀미랑 ] 과 같은 한자강의 수강기간 고정제 사이트에서 강의수강신청 하면서 공부하시곤 하지만, 시험기간이 10일 남았거나 1개월 이내쯤 남았을 때에는 그 이상의 수강기간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보다는~ 수강기간 선택제 강의를 수강신청 하여 공부하시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강의수강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의 폭을 넓혀드렸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서 신청하시고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 또한,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어서 더더욱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접근하실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드립니다.


위 강의 수강 평생회원제 강의는...

한공사 한자공부 카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수강신청으로 평생동안 자유시청 하시면서 한자공부 꾸준하게 하실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에듀미랑 및 어문회한자강의 동영상강의 사이트에서 원하는 방식의 한자강의 수강신청 하셔서 한자공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