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2019 계리직 공무원 🗸 우편 및 금융 상식 학습교재 다운로드 『에듀미』 본문

에듀미인강

2019 계리직 공무원 🗸 우편 및 금융 상식 학습교재 다운로드 『에듀미』

교육그룹에듀미 2019. 1. 15. 01:35
반응형



2019 우체국 계리직 시험이 1월에 공고 된다면, 4월 중에 시험을 치를 확율이 높습니다.

즉, 공고 후 90일 이내에 시험을 시행하는 것이 기본인데요~ 늦어도 4~5월 중에는 9급 계리직 시험

반드시 시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2019년 1월 14일 월요일 드뎌 우정사업본부에서 『우편상식 및 금융상식』 학습자료를 게시하여

시험교재를 배포하였습니다. 모든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은 우정사업본부에서 배포한 우편금융상식

학습자료 교재를 반드시 무료다운 받은 후 프린트 하던가 제본 하던가 하여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즉, 우정사업본부에서 배포한 우편 및 금융상식 학습자료가 곧, 계리직 시험교재 입니다.

우편금융상식 교재 저자는? 바로 우정사업본부 입니다.  왜? 저자가 우정사업본부 냐구요?

우편및금융상식 교재를 만들 수 있는 곳은? 대한민국에 우정사업본부 밖에 없습니다. 그 어느 누구도 우정사업본부

이외에는 해당 교재를 만들 수가 없습니다. 개정된 법령과 세세하게 바뀌는 보험요율과 우편요금 등을 우정사업본부

이외에는 상세하게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편상식 및 금융상식 교재는 늘~ 시험공고 발표하는 시점에 수험생들에게 무료다운 받을 수 있도록 게시 배포하지요!

 

※ 우편상식 및 금융상식 학습자료(시험교재)를 무료다운 받는 곳을 링크해 드립니다 → [ 이곳클릭 ] ※

 

계리직 시험공부 이제 처음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은? 시험과목은 알고 공부해야죠?!

. 한국사 (상용한자 2문제 포함)

. 우편상식 및 금융상식 (기초영어 2문제 포함)

. 컴퓨터일반

위 3과목이 9급 계리직 공무원 시험과목이며, 상용한자와 기초영어는 별도의 공부를 하셔서 만점 획득하시면 합격에 가깝게 됩니다.

비록 2문제씩 총4문제 이지만 1문제당 배점이 5점이므로, 합격 당락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과목이기도 하네요.

한자성어와 영어단어공부 많이 하시면 수월하게 맞을 수 있어요!

 



계리직 시험공부 인터넷강의와 함께 공부하시면 좋은데요, 계리직 인강 1년 종합반 강의를 4만원에 제공하는 사이트 있습니다.

에듀공 ( www.edumegong.co.kr ) 계리직 공무원시험 인강사이트에서 4만원에 종합반 강의를 서비스 합니다.

에듀공 무료가입 후, 1년 종합반 강의를 수강신청 하시고 바로 인터넷강의 수강하면서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 에듀공 계리직 인터넷강의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2019년도 우정사업본부 9급 우정서기보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시험 공부 완전 열심히 하세요!

생각보다 합격이 쉽지 않은 시험이구요~ 수험생들도 엄청 많고, 경쟁율 엄청 치열합니다. 절대 우습게 생각하지 말기를 말씀드려봅니다.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홈페이지 홍보 전문 : SEO박사 ( www.seodrlab.co.kr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