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한자능력검정시험 [1급-8급] 한자강의 '한공사' 본문

한공사인강

한자능력검정시험 [1급-8급] 한자강의 '한공사'

교육그룹에듀미 2018. 5. 22. 09:25
반응형


 

한국어문회 주관 한자능력검정 급수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한자강의 사이트 '한공사' ( www.hangongsa.com )

한공사 한자강의 사이트는, 부담없는 수강료를 지불하고 한자급수시험 공부를

인터넷 동영상강의를 통해서 진행하고, 수월하게 쉽게 합격하는 강좌들을 서비스 합니다.

 

※ 한공사 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한자강의 → [ 보러가기 ] ※

 

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급수한자 동영상강의는,

- 공인급수 : 1급 / 2급 / 3급 / 준3급 

- 교육급수 : 4급 / 준4급 / 5급 / 준5급 / 6급 / 준6급 / 7급 / 준7급(8급포함)

전부 제작되어 완강 서비스 하고 있어요!

 

한공사 ( www.hangongsa.com ) 한자공부 한자강의 사이트에서는,

어문회 , 검정회 , 진흥회 , 상공회의소 등 한자급수 주관처의 한자강의를 서비스 하고 있구요,

아동한자지도사, 한자한문지도사, 중국어, 내신중국어, 명심보감, 한자부수 강의 등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 한공사 한자강의 사이트 무료가입 후, 수강료 무통장 입금하시면 한자강의를 주어진 수강기간동안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한공사 한자강의는 = 에듀랑 한자강의 사이트와 동일한 강의를 서비스 합니다.

※ 위 두곳의 강의사이트는, 교육그룹 ( www.edugroup.co.kr ) 인강 컨텐츠 서비스 교육포털회사에서 직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한자, 한문, 중국어, 명심보감 등의 공부를 하실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교육그룹의 한자강의 사이트에서 무료가입 후

수강하셔서 공부하실 수 있으며, 한자급수 자격증 시험에 자신만만하게 합격하시게 됩니다.

 



지금 한공사 한자공부 사이트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셔서 시험에 당당하게 합격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