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본이론 무료인강 이종근 본문

랜드미인강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본이론 무료인강 이종근

교육그룹에듀미 2018. 2. 20. 20:12
반응형

2018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1차 이종근 민법및민사특별법 기본이론 동영상강의 최신업데이트!

29회 중개사 시험 합격을 원하세요? 그렇다면 랜드미 ( www.landspa.or.kr ) 인터넷강의 사이트 무료가입 하시고, 1년 종합반 무료수강 신청하신 다음에 전체 동영상강의 자유시청 하시면서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공부하세요!

 



→ 랜드미 공인중개사 1년 종합반 무료수강 신청하기 [ 클릭 ]

 

공인중개사 1차 민법  강사 이종근 교수님은, 민법 과목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많고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신 명품강사 입니다. 랜드미 이종근 공인중개사 민법 기초과정 기본과정 심화과정 심화핵심과정 문풀과정 모의과정 기출과정 요약과정 마무리과정 족집게특강 판례특강 등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을 자신있게 고득점 합격할 수 있도록 전체 학원강의를 인강으로 무료제공 하고 있습니다.

 



→ 랜드미 공인중개사 교재 보러가기 [ 클릭 ]

 

단, 공인중개사 시험교재는 랜드미 홈페이지 인터넷서점 메뉴에서 할인구매 하셔서 이종근 교수님의 민법강의를 무료시청 하시면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 랜드미 공인중개사 인강 각 과정별 확인하기 [ 클릭 ]

 

※ 공인중개사 첫 개강은 매년 11월에 개강되어 2개월 과정으로 기초/이론/심화/핵심/문풀/모의/족집게 과정으로 1년간의 모든 과정이 진행되며, 각 과정의 중간 중간에 특강 강좌가 개설되어 수험생들에게 서비스 됩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1년 전체 과정의 강좌와 교재들을 전부 마스터하시면 자신있게 합격이 가능하며, 최선을 다해 열공하셔야 합격하는 생각보다 어려운 시험이라는 점을 강조해 드립니다.

 



※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자 :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에 시행됩니다!

※ 원서접수는 8월 중순경에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접수 하시면 됩니다!

 

-  원서접수 공고가 발표되면, 랜드미 홈페이지 메인에  쉽게 확인하시도록 배너를 대문짝 만하게 올려드립니다!

 

2018년도 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공부는, 랜드미 ( www.landspa.or.kr )에서 준비하시고 열공하셔서 합격하세요!

 



:: 2월 20일 화요일 민법 무료인강 업데이트 ::
 

2018 공인중개사 1차 민법및민사특별법 기본이론 무료인강 강의 업데이트!


일자 :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과목 : 민법및민사특별법
강사 : 이종근 교수
진행 : 21강 ~ 23강


→ 민법및민사특별법 강의 보러가기 : [ 여기 클릭 ]



공인중개사 합격 동영상강의&강의교재

랜드미 ( www.landspa.or.kr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