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에듀미 한자시험인강으로 공부합니다~☆ 본문

에듀미인강

에듀미 한자시험인강으로 공부합니다~☆

교육그룹에듀미 2015. 3. 1. 13: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입니다. 오늘 주말날씨 완전 화창하고 좋네요! 이젠 완연한 봄날씨를 선보여 주고 있네요! 그런데,,황사가 있어서 외출하실 때 마스크 챙겨서 외출하시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도 공부하고 어른들도 공부하는 한자시험을

준비하거나 한자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에듀미 한자시험 또는 한자공부 인터넷강의를 추천해드립니다.

 

 

에듀미 한자시험공부 강좌는 만득 하만백 한자전문 한자전공 명품강사의 인터넷강의로서 2015년도에 최신제작하여 업데이트 하는 강좌 입니다.

 

만득 쌤의 한자강의는 한번들으면 머리에 쏙! 들어오는 강좌이구요~ 특히, 한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빠른시간에 한자시험 합격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강좌입니다.

 

 

 

 

 

한자시험 또는 한자공부를 하려고 준비하거나 자녀들에게 한자공부를 시키고 싶다면 에듀미(www.edume.co.kr) 인강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만득 하만백쌤의 한자강의 무료강좌 시청도 해보시고 모바일강의 15일간 무료오픈 해드리고 있으니, 15일무료강의 수강신청도 해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에듀미 한자 1년 학습반 강좌상품이 있어서 에듀미의 모든 한자강좌를 무제한 자유수강할 수 있는 그런강의상품도 적극 활용하시면 한자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에듀미 인강사이트에서는 새 봄맞이 더블 플러스 할인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행사은 기존 할인가에서 이벤트 행사기간동안 5% 더 추가할인 받고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번 기회에 선착순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여 인터넷강의로 한자공부를 열심히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에듀미 인터넷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회원들은 스마트폰 모바일강의 무료오픈 해드리고 있으므로 인터넷접속이 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지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패드로 에듀미 인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아주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에듀미 인터넷강의 수강으로 어느 장소에서든지 열공할 수 있어요!

 

 

 

 

▲ 에듀미 한자수강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