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부천역 근처 돼지부속전문 "무한대장군"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부천역 근처 돼지부속전문 "무한대장군"

교육그룹에듀미 2016. 4. 16. 19:28
반응형

​오늘은 비가 주룩 주륵 내리고 있네요!
가만에 주말 토요일에 비가 내리니~ 부속고기에 소주 한잔이 생각나서 부천 소명사거리 유명한 부속고기전문 "무한대장군"을 찾았습니다.



우선 "무한대장군 메뉴판" 부터 확인해보셔요~
2인이 먹을만한 최고의 메뉴는 모듬 메뉴입니다.

제가 즐겨찾는 매뉴이기도 하답니다.
각종 부속고기 부위를 전부 다 맛 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_^

가족들도 많이 찾는 맛있는 부속고기 "무한대장군"!!

고기 좋아하시고 많이 드실 수 있은 분들은 무한1인 메뉴를 선택하시면 배~터~지~게 드실 수 있어요!^_^

이제 모듬메뉴 고기가 나왔어요~ 자, 아래 사진을 보시죠!!



돼지껍데기가 웃고 있어요~ 정말, 재밌는 곳이죠!
아무래도 사장님이 재밌는 분이실 거에요~ㅎㅎ



위 가족들 가장 왼편에서 열심히 연탄불 나르고
고기 나르시는 분이 쏴~장~뉨!!

오늘 토요일 비가와서 그런지 정말 바쁘시네요!



이제 고기가 슬슬익어가니~ 쇠주에++맥주 짬뽐함 해볼까 합니다.

부천에 계시는 분들은 "무한대장군" 부속고기 잔문 고깃집을 찾아오세요!

라면 1그릇은 서비스로 드린답니다.
단, 직접 양은냄비에 끓여드셔야 한다능...ㅋㅋ




울 승원쌤과 함께 주말을 즐겁게 보냅니다~
여러분들도 해피 주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