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한자어문회 급수시험 동영상강의 전문 홈페이지 #에듀미랑 #한자시험 #한자강의 본문

에듀랑인강

한자어문회 급수시험 동영상강의 전문 홈페이지 #에듀미랑 #한자시험 #한자강의

교육그룹에듀미 2021. 4. 4. 21:40
반응형

한국어문회 한자급수시험 대비 한자 동영상강의 전문 홈페이지 '에듀미랑' 입니다.

에듀미랑 한자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무료가입 하시고, 공부하실 한자급수 배정한자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하시면, 마이페이지의 내강의실에서 바로 강의시청 하시고 공부시작 하시면 됩니다. (강의교재는 PDF 교재파일 별도 구매하시면 됩니다)

 

 

 

* 에듀미랑 http://lang.edume.co.kr 

 

에듀미랑✔

에듀미랑,어학시험,어문회,검정회,진흥회,상공회의소,한자강의,한자교재,추천,인터넷강의,동영상강의,사이트,홈페이지,인터넷서점,한자,한문,중국어,내신중국어,명심보감,부수한자,한문특강,

lang.edume.co.kr

 

※ 에듀미랑 어문회 한자급수 시험대비 동영상강의 급수는?

8급 배정한자 강의 부터 1급 배정한자 강의 까지 전체 급수 배정한자 강의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배정한자의 '배정' 이라는 뜻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래야, 배정한자라고 부르는 이유를 잘 아시고 강좌에 대한 구성을 잘 이해 할 것입니다.

즉, 배정이라는 한자어 뜻을 잘 모르시면 무조건 강의수강신청 하시고 시험공부 및 교양한문 공부를 하셔야 하시는 분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에듀미랑 한자강의 체계는,,,

급수 배정한자 강의형태로 서비스 되고 교재도 역시 배정한자강의 교재라는 점을 인지시켜 드리구요~ 대부분의 모든 한자강의 사이트 들이 배정한자 체계로 강의 및 교재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즉, 단과강의 형태이며, 급수배정한자 형태로 서비스 되는 것입니다. (이해가 안되시면 지금 배정한자의 배정이라는 뜻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에듀미랑 어문회 한자급수 배정한자(단과강의)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대비 한자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에듀미랑' 인강사이트에서

한자시험공부 인터넷강의 수강하시고 공부하시면 한자급수시험에서 자신만만하게 합격을 잡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한자급수 시험공부 및 교양한자 공부는..

에듀미랑 ( lang.edume.co.kr ) 한자동영상강의 홈페이지에서 시작하세요!

에듀미랑 회원가입 및 로그인은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서 손쉽게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