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교육그룹 계리직 인터넷강의 사이트 에듀공 입니다. 본문

교육그룹출판

교육그룹 계리직 인터넷강의 사이트 에듀공 입니다.

교육그룹에듀미 2018. 3. 8. 17:56
반응형

2018 우정사업본부 우정서기보 계리직 9급 공무원 시험일자가 3월 5일 월요일에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각 지방 우정청별 시험공고 발표와 우편상식 및 금융상식 학습자료까지 함께 배포되었네요.

우편및금융상식 기존 교재로 공부하셨던 수험생들은 이번에 공고 발표 동시에 배포된 학습자료를 무료다운 받아서 새롭게 공부하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계리직 시험공부 인터넷강의와 함께 하실 분들은, 교육그룹 계리직 인터넷강의 사이트 에듀공 ( www.edumegong.co.kr ) 홈페이지 방문하여




무료회원가입 → [ 클릭 ] 후, 계리직 인강 1일 맛보기 신청 → [ 클릭 ] 한다음에 마이페이지 등에서 하루동안 계리직 인터넷강의 맛보기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맛보기 하신 후 강의를 수강신청 하실 때에는 → [ 여기클릭 ]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4만원) 하셔서 시험공부 시작하시면 됩니다.

※ 수업진행에 적용된 강의교재는 → [ 클릭 ] 파일자료를 구매하셔서 다운로드 받은 후 프린트 하여 강의와 함께 공부하면 되겠습니다.

 




:: 2018년 우체국 계리직 9급 공무원 시험일자 ::

2018년 7월 21일 토요일 시험 시행합니다.

 

:: 2018년 우체국 계리직 9급 공무원 원서접수일자 :: 

2018년 6월 5일 ~ 6월 8일 까지 4일간 원서접수 진행합니다.

 

:: 우체국 계리직 9급 공무원 시험과목안내 ::

한국사 (상용한자 포함)

컴퓨터일반 (정보처리기사 수준과 동일한 과목입니다)

우편및금융상식 (기초영어 포함)

 



계리직 공무원 시험과목은, 기본 3과목이며~ 상용한자와 기초영어가 포함되어 공부해야 하는 총과목은 5과목이 되는 것입니다.

※ 상용한자 2문제 출제 + 기초영어 2문제 출제 = 총4문이며 배점은 1문제당 5점으로 총20점이 되겠습니다.

워낙 1문항당 배점이 5점이되다보니, 상용한자와 기초영어 4문제는 반드시 만점을 얻어야 계리직 시험에 합격 가능합니다.

 



합격이 가능한 평균점수는, 얼마나 많은 인원수를 선발하느냐에 따라서~ 얼마나 만점짜리 수험생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최하 80점 ~ 95점 사이가 되겠습니다.

즉, 3과목 중에서 각 과목당 1문제~2문제만 틀리고 나머지는 다 맞으셔야 합격이 그나마 가능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는 시험입니다.

지금까지 거의 그렇게 합격을 하였다고 보시면 되구요!

 

그래서, 계리직 9급 공무원시험 과목은 비록 3과목이지만 선발하는 인원이 너무 적고,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너무 많다보니 경쟁률도 쎄고 시험과목중에서 컴퓨터일반은 9급 행정직 공무원시험의 영어 보다 더 어렵기 때문에 쉽게 합격하기 어려운 시험이기도 합니다.

 


※ 교육그룹 계리직 인강 사이트 에듀공에서 부담없는 종합반 수강료(4만원)로 부담없이 시험공부하시고 도전하실 분들을 적극 지원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