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제주도in

계리직 인강 에듀공 수강신청 방법안내 입니다. 본문

에듀미인강

계리직 인강 에듀공 수강신청 방법안내 입니다.

교육그룹에듀미 2018. 2. 27. 23:18
반응형

2018 계리직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시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계리직인강 사이트 에듀공 ( www.edumegong.co.kr ) 에서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방법을 안내합니다.

먼저, 에듀공 인강사이트 무료회원가입 → [ 클릭 ] 하시고 입력양식을 전부 채운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가입이 완료되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완료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다음에는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듀공 로그인 하기 [ 클릭 ] 그 다음으로는,  "9급 계리직" 메뉴를 클릭하셔서 계리직시험 및  과목별 인강을 확인하시면서 과목별 동영상강의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1일 맛보기 무료수강 신청을 하세요. → 에듀공 계리직 1일 맛보기 수강신청 하기 [ 클릭] 는 반드시 로그인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 1일 맛보기 무료수강을 제공하는 이유는?  본격적인 수강신청 전에 과목별 강사와 강의들을 확인해보시라는 차원에서 잠깐 맛보기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는 것입니다.

 




맛보기 수강을 해보시고 수강을 하실 때에는, 1년 종합반 (전과목수강)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 1년 전과목 종합반 수강신청 [ 클릭 ] 하세요!

수강료는 1년 종합반이 모두합하여 [4만원] 입니다.  그리고, 수업자료도 무료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하신 후 → 수업자료 무료다운 [ 클릭 ] 받으세요! 

 



중요) 수강료가 4만원인 이유는,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첫 도전하거나 또는 그냥 한번 시험을 치러볼까? 라는 생각을 가진분들이 90%가 넘기 때문에 수강료 부담에서 해방되어 누구든지 쉽게 계리직 시험공부 시작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18 계리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우정사업본부에서 사전안내 하기를~ 올해 3분기(7월~9월)에 시행한다고 하였네요!

그렇다면 시험공고는 2분기에 발표될 것입니다. 시험공고 전에 계리직 시험공부 하시는 편이 그나마 합격에 근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구요~ 일단 부담없이 저렴한 인강비용으로 계리직 시험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더욱 더 좋은 방법입니다.

 



※ 공지) 우편및금융상식은, 시험공고 발표하는 당일에 우정사업본부에서 개정된 내용의 학습교재 파일을 공개하므로 그 때 다시 새롭게 교재자료 보시면서 제대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2018년도 계리직 공무원 시험공부 열심히 하시고, 꼭 합격하시기를 응원합니다.

교육그룹 공무원 시험 인터넷강의 사이트 에듀공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